한국마더십협회 2022 위대한 엄마 콘테스트 시상식 성료

FCN FM교육방송 3D 가상스튜디오에서 ‘2022 위대한 엄마 콘테스트 시상식’ 개최

[ 기사위치 생활/문화 ]
글자크기 +
글자크기 -

한국마더십협회 2022 위대한 엄마 콘테스트 시상식 성료

FCN FM교육방송 | 김형철 PD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FCN FM교육방송 3D 가상스튜디오에서 ‘2022 위대한 엄마 콘테스트 시상식’ 개최

한국마더십협회 2022 위대한 엄마 콘테스트 시상식 성료


FCN FM교육방송 3D 가상스튜디오에서 ‘2022 위대한 엄마 콘테스트 시상식’ 개최


한국마더십협회(대표, 하혜린, 이하 ''한국마더십협회'',''한마협'')는 지난 4월 20(수) FCN FM교육방송 3D 가상스튜디오에서 수상자 12명과 함께 ‘2022 위대한 엄마 콘테스트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모든 엄마들이 글을 통해 자신의 위대함을 발견하는 기회를 주기 위한 목적으로 지난 3월 21일부터 4월 5일까지 다양한 에피소드, 한 편의 시, 엄마들이 자녀 양육하며 겪었던 다양한 경험담 등의 형식에 구애 없는 콘텐츠로 콘테스트가 진행됐다.


수상자 선정은 지난 4월 6일부터 16일까지 콘테스트에 참가한 20명 참가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인기투표로 진행됐다.


수상 내역은 특별상 7명, 우수상 1명, 최우수상 1명, 대상으로 구분했고, 투표 결과 공동 4, 7위가 나와 수상자가 2명이 추가돼 총 12명의 수상자가 선정됐다.


먼저 특별상은 전은영님, 김효림, 유혜민, 김신복, 배주영, 길선진, 김지현, 김주연, 천방미씨가 수상자로 선정됐고, 우수상은 윤민경, 최우수상에 김성미, 대상에 권유미씨가 선정됐다.


한편 이날 시상식은 FCN FM교육방송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됐으며, 전국 다양한 시청자들과 함께 위대한 엄마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시상식 공간을 만들었다.




위대한 엄마 콘테스트 시상식 순서는 하혜린 대표 인사말과 협회 소개에 이어 수상자 발표 및 수상식, 수상자 한 명 한 명씩 돌아가며 가족 소개와 수상 소감 시간을 갖고, 한국마더십협회 비전 제시 순서로 진행됐다.


또한 시청자 참여 코너 진행으로 감동에 재미를 더하고, 즉석 이벤트에 참여한 시청자에게 준비한 선물이 전달됐다.


이날 선정된 수상자 한 명 한 명에게는 하혜린 대표로부터 상장과 부상이 수여됐다.


수상 선정자는 웨비나로 접속 해 시상식이 진행됐으며, 수상자 12인은 12색으로 모두 각각 다른 수상 소감으로 시상식 전반에 잔잔한 감동이 울려퍼지고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연출됐다.




위대한 엄마 콘테스트 시상식 대상 수상자 권유미씨는 대상 상장 수상과 함께 부상으로 상금 50만원이 수여됐다.




이어 대상을 수상한 권유미씨는 수상 소감으로
제 주변에 위대한 엄마로 불릴 만한 사람들이 너무 많아 감히 명함을 내밀 수 없었습니다, 그렇지만 제 자신이 도전하는 것을 좋아해 위대한 엄마 콘테스트가 있다는 정보를 봤을 때 한번 도전해 봐야겠다 생각으로 도전하게 되었습니다고 말하며,




이어
그러면 나는 어떤 내용으로 콘테스트에 참가하면 좋을지 곰곰이 생각하다 콘테스트 참여 공지글에 ‘지금 내 아이를 사랑하는 마음이면 이미 위대한 엄마입니다.‘라는 내용을 보고 더 용기를 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내가 엄마로서 가장 잘하는 것은 무엇일까 생각하다 제가 가장 자신 있는 것은 아이들에 대한 믿음이었습니다, 그 믿음은 제가 지금까지 잘 자라왔으니 우리 아이들도 제가 어떻게 하든 하지 않든 잘 자랄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글을 쓰게 됐고 이 과정 속에서 제 자신이 숙성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주변에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사진설명: 한국마더십협회 ''2022 위대한 엄마 콘테스트'' 대상 수장자, 권유미씨 수상 소감 장면


이어 위대한 엄마라는 타이틀에 부끄럽지 않도록 더 많이 배우고 노력하고 실천으로 나누면서 제 자신이 인생의 리더로서 살아가는 모습을 지켜봐 주시고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고 말했다.


한국마더십협회 하혜린 대표는 “이렇게 자리를 빛내주신 수상자 분들께 축하를 드리며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방송 화면을 통해 뵐 수밖에 없어 아쉽지만 한국마더십협회를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고 말했다.


이어 하대표는 “한국마더십협회는 엄마들이 스스로 셀프 리더십 즉, 내가 먼저 설 수 있는 단계 다음으로 우리 가정을 다스릴 수 있고 중심 잡힌 단계로”, “나아가 아이들이 독립했을 때 엄마 스스로도 경제적으로 자립할 수 있을 만큼 스스로 인생의 리더가 될 수 있는 모든 과정을 함께하고 격려하며 지지하고자 하는 비전이 있습니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더욱 성장하고 우리 사회가 함께 감싸 안지 못하는 부분까지 세심하게 같이 갈 수 있도록 많은 콘텐츠와 이벤트 활동으로 더 성장하고 우리 엄마들도 같이 성장할 수 있도록 공동체와 테두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하 대표는 “이번 위대한 엄마 콘테스트 시상식 행사를 통해 만난 모든 분들이 소중하고 영광스럽습니다“는 감사의 말로 모든 시상식 행사를 마무리했다.


한국마더십협회는 엄마들의 리더십 개발로 엄마의 리더십이 아이를 성공으로 이끈다는 슬로건 아래 맘스리더스쿨에서 리더의 대화법, 맘 리더 MBA과정, 개인 콘텐츠와 브랜딩 강화 과정, 전문 코칭 과정, 마더십교육지도사과정 등 전반적인 마더십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한 교육과 세미나를 On-Off Line에서 진행하고 있다.


이번 위대한 엄마 콘테스트 시상식 방송은 한국리더십협회 홈페이지(www.kmothership.org)에서 다시 볼 수 있다.


영상설명: 한국마더십협회, 2022 위대한 엄마 콘테스트 시상식


김형철 PD  fmebsnews@fmebs.com

<저작권자 © FCN FM교육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